정관장 아이키커, 어린이 홍삼 과즙음료!

초겨울부터 시작된 우리 아이들 감기, 정말 너무 신경쓰이네요.

첫째 아이가 어린이집을 다니고 있으니 피할 수가 없는 부분이긴 한데, 8개월된 둘째 아이도 같이 감기에 걸리니 참.

첫째는 돌 지나기 전에 기침 한 번 안 하고 병원 발걸음은 그저 예방접종이 다였는데 둘째는 6개월 지나니 쉽지 않네요.

그나마 6개월까지는 엄마에게서 받은 면역력으로 잘 버텼던 것 같아 감사할 따름이죠~

둘 데리고 버스 타고 지하철 환승해가며 8개월간 병원을 참 잘도 다녔네요, 아이쿠야!

이제 소한도 지났는데 크게 감기 안하고 건강하게 이 겨울 잘 났으면 좋겠네요^^

 

항상 병원을 갔다가 들르는 약국에서 우리 아들은 늘 비타민이며 음료를 집어 사달라고 조르곤 한답니다.

엄마 입장에선 그저 사탕이고, 과즙음료일 뿐인지라 안 먹이고 싶은데 약국에서 매 번 두개씩 쥐어주는 비타민 맛을 봐버린 우리 아들인지라 쉽지가 않네요.

언제부턴가 집기 시작한 요 아이키커, 약국에선 무려 1,200원.

주중에 몇 번이나 가는데 매 번 사자니 그것도 무시할 수가 없는지라.. 검색을 해 보았답니다.

인터넷가가 아무래도 저렴하기도 하고, 가지고 있는 쿠폰이며 카드 할인까지 더하면 이보다 저렴할 수가 없지요.

그래서 600원대로 4박스를 구입했어요~

오렌지, 사과, 제주감귤, 포도 4가지!

개봉을 하면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하다고 이렇게 스티커가 딱 붙어있어요.

개봉 안 한 새제품 확실한 것 같아요~

캐릭터가 귀엽긴 한데, 개구쟁이 우리 아들같아 전 벌써 체력 소진되는 느낌^^;

 

박스 옆면에 정관장 스티커도 딱 보이고..

그저 과즙음료일 뿐인데도 왠지 홍삼 효능이 더 클 것 같아 믿음이 조금 더 가네요.

고작 0.2%인데..^^;

박스를 뜯으며 보니 점선이 있어서 그대로 뜯으면 이렇게 되네요.

정리해두기 편하게 잘 되어 있어 일단 좋은 인상!

박스와 동일한 표기들이 있어요,

다만 파우치에는 제조번호와 유통기한이 따로 표기되어 있으니 유통기한을 꼭 확인하세요.

17년 07월 19일까지니 그 전에 다 먹을 게 확실해요^^

매일 하나씩 아이키커 먹는 우리 아들,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잘 크길 엄마는 언제나 바라고 또 바란단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